브랜드뉴스

캉골과 함께하는 비보이 마스터즈 대회 ‘R16 코리아 2010’

이유경 기자
2010-06-18 18:06:37
기사 이미지
전 세계 스트리트 아티스트와 비보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R16 Korea 2010’가 7월3일~4일 양일간에 걸쳐 서울 올림픽 홀에서 그 화려한 막을 연다.

R16 코리아는 4회째 열리게 되는 세계적 권위의 비보이 마스터즈 대회로 올해는 영국의 스트리트 컬트 브랜드 캉골(KANGOL)이 메인 스폰서로 선정, 이를 기념하여 본 대회 개막전 성대한 파티를 준비했다.

대회가 열리기 하루 전인 7월2일 오후 9시부터 1500명 수용 규모의 롯데호텔 메가씨씨에서 열리게 될 이번 웜업 이벤트에는 호스트 MC로 제롬과 메이크 원이 참여한다. 캉골에서 이번 대회를 위해 특별히 결성한 R16 X KANGOL 비보이 크루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특별 공연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국내 최고의 디제잉팀인 360사운드와 블랙 아이드 피스 공연에도 참여한 바 있는 Cros1, Timber, Ben, Light 등 R16 코리아 초청 유명 디제이들이 화려한 디제잉과 음악의 세계가 펼쳐지게 될 예정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캉골은 이번 R16Korea 2010과 함께 작업하면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도 출시했다. 이 중 라운드 티셔츠는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티스트들이 일러스트 작업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R16의 비보이들이 ‘비보이 핏’을 제안하여 제품 당 300~400벌 정도로 소량 출시된다.

한편 캉골에서는 이번 웜업파티와 관련하여 캉골 공식 블로그에서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캉골 공식 블로그에 올려진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나 카페에 스크랩한 후 그 주소를 신청 글과 함께 6월27일까지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쌍에게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이유경 기자 unalee@bntnews.co.kr

▶ 월드컵 패션, 이제 마음대로 리폼하자!
▶ 여름철 잇 아이템, 마린룩 스타일 제안
▶ 숲에 있을 것 같은 ‘모리걸’ 패션을 아시나요?
▶ 월드컵 패션, 튀고 싶다면 란제리를 보여라

▶ 올 여름 맥시드레스 하나면 나도 패셔니스타
▶[이벤트] 내남자를 위한 '클라란스' 제품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