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피부의 적' 자외선을 막아라

2010-06-01 10:22:18

본격적인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기 위해 관리에 더 신경 쓰게 된다.

자외선은 모든 피부 노화의 근원이라 해도 과장이 아닐 만큼 피부에 막대한 영향을 끼친다. 평소 고 기능성 선케어 제품을 사용해도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다면 나와 잘 맞는 제품인지 살펴보자.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고 기능성의 제품을 고집할 것이 아니라 자신의 환경과 피부 타입에 맞는 자외선 차단제 선택이 중요하다. 최근 자외선 차단제는 피부타입과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출시되어 사용이 더욱 간편해졌다.

주로 실내에서 활동한다면 생활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해주면서 실내에 오래 있어도 건조하지 않은 워터 드롭 타입의 제품이 적합하다. 이번 에뛰드하우스에서 출시한 '아쿠아 드롭선 가드'는 펴 바르는 즉시 물방울이 터져 발성이 부드럽고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얼굴에 유분이 많아 선크림을 자주 바르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파우더 타입으로 간편하게 관리해보자. '산소 정화 화이트 C 파우더'는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상태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수시로 덧발라도 본연의 피부 톤 그대로 마무리 해준다.

한편 나들이나 등산 물놀이 등 야외 활동이 많은 날에는 자외선 차단 효과가 보다 완벽하면서 오랫동안 유지되는 제품을 물이나 땀으로 인해 자외선 차단제가 지워지지 않도록 워터 프루프 제품을 선택하자.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2010년 여름, 어떤 헤어스타일이 유행할까?
▶ 나이 먹어도 내 얼굴 '탱탱' 이상무!
▶ 여름에도 내 피부는 수분을 원해!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이벤트] 1분 마다 1개씩 팔리는 랑콤의 스테디셀러가 공짜?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공짜'로 해외 여행 가고 싶니?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