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카리스마 눈빛남男’ 티맥스, 파격 변신 재킷 화보 공개!

2010-05-31 20:24:35

티맥스(T-MAX)가 심상찮은 행보를 거듭하고 있다.

티맥스는 6월초 정규 1집 앨범(Born to the Max) 발표를 앞두고 '카리스마 눈빛남'으로 파격 변신한 재킷 화보를 공개했다.

티맥스는 기존 멤버인 김준과 신민철에 신예 주찬양과 박한비가 합류해 실력파 4인조 꽃미남 그룹으로 재탄생한 상황. 멤버들은 정열적인 레드컬러를 배경으로 화려한 골드컬러 복고풍 정장을 입은 채 카리스마 눈빛을 선보였다.

김준은 훈훈한 '꽃남' 이미지를 벗고 금발 머리를 한 '터프한 눈빛남'의 매력을 발산했으며, 신민철은 파격적인 힙합 헤어스타일을 한 채 대담한 포즈로 '자유로운 감성'을 선보였다. 혹독한 트레이닝을 통해 15kg 체중을 감량한 주찬양은 '댄디보이'의 이미지를 과시했고, 드라마 '버디버디'에서 유이 동생 역을 맡아 화제를 모았던 박한비는 앳된 이미지를 벗고 '강한 남자'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화보를 통해 파격 변신을 선보인 티맥스 멤버들은 정규 1집 앨범 발표를 앞두고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2007년 싱글 앨범 블루밍(Blooming)으로 데뷔한 후 '파라다이스'와 'SAY YES', '한번쯤은' 등 다수의 히트곡을 선보였지만 정규 앨범을 선보이는 것은 3년 만이기 때문이다.

멤버들은 "연습생 시절까지 포함하면 정규 앨범을 선보이기까지 8년이라는 시간이 걸렸다. 그동안 단면적인 모습으로 티맥스의 이름을 알렸다면, 이제는 제대로 완성된 성숙해진 티맥스의 모습을 선보이겠다"고 입을 모았다.

이런 멤버들의 다부진 결심이 빛을 발하듯 정규 1집 앨범과 관련된 반응은 폭발적이다. 선 공개곡인 '해줄 수 있는 말'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이틀 만에 조회 수 30만 건을 뛰어 넘은데다 '해줄 수 있는 말' 또한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소속사 플래닛 905측은 "선 공개된 '해줄 수 있는 말'의 반응이 이 정도 일 줄은 예상치 못했다.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김준과 신민철, 주찬양, 박한비 등 멤버들이 의욕을 불태우고 있다"며 "6월 3일 전격 공개될 타이틀곡 '까불지마'를 통해 더욱 성숙해진 티맥스의 모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티맥스 멤버들의 파격 변신은 6월1일 자정 공개될 1집 앨범 타이틀곡인 '까불지마' 티저를 통해 먼저 느낄 수 있다. 기존 멤버인 신민철, 김준과 더불어 신예 주찬양과 박한비가 합류해 실력파 4인조 꽃미남 그룹으로 재탄생한 티맥스는 6월 초 정규 1집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플래닛 905)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男스타의 노출에도 ‘감질’이 필요하다
▶‘하지원 동생’ 전태수 ‘성균관 스캔들’ 캐스팅 확정!
▶개그맨 서경석, 20대 회사원과 열애중
▶ 빅뱅, 세계적인 가수들과 日 '서머소닉 페스티벌' 참가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을 드립니다~
▶[이벤트] 전 세계에서 1분 마다 1개씩 팔리는 랑콤의 스테디셀러가 공짜?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공짜'로 해외 여행 가고 싶니?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