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2AM ‘잘못했어’ 공중파 첫 출연…가창력+퍼포먼스 ‘기대’

2010-03-20 13:50:15
기사 이미지
2AM이 MBC 음악중심에서 ‘잘못했어’의 공중파 첫 무대를 가진다.

3월16일, 신곡 ‘잘못했어’를 발표한 2AM이 20일 오후 4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C 음악중심으로 공중파 컴백을 하는 것.

‘잘못했어’는 감성 발라드그룹으로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는 2AM의 첫 댄스 타이틀곡. 국내 유일무이한 발라드 아이돌그룹 2AM의 댄스 장르 도전이라는 점에서 팬들은 물론 가요계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AM은 가창력과 퍼포먼스가 공존하는 새로운 느낌의 무대를 만들기 위해 3월 초부터 연습에 매진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신곡 ‘잘못했어’의 가사 내용인 ‘쉽게 잡히지 않는 안타까운 사랑’을 표현해내는 것에 중점을 둔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2AM만의 차별화된 댄스 무대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죽어도 못보내’로 데뷔 이후 첫 1위에 오르며 최고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2AM이 ‘잘못했어’로 대세를 이어나갈 것인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신곡 '잘못했어'가 각 음원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2AM은 광고계는 물론 행사, 콘서트 업계에서도 러브콜이 쇄도해 데뷔 이후 최고의 전성기를 만끽하고 있다. (사진제공: 빅히트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데프콘 '그녀는 낙태중' 노래 통해 여성 BJ비하
▶ 박재범, 유튜브에 직접 안부 전해 "2PM 멤버들 미워하지 않았으면"
▶ 송일국 "한채영, 까다롭다는 편견 있었다"
▶ '신불사' 男팬들, 한채영 수영복 씬만 오매불망 기다린다?
▶[이벤트] 롤립스 퀴즈 풀고 사은품 받자
▶[이벤트]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제안하는 차예련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