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름다움을 향한 주문이 통하는 신비롭고 환상적인 공간이 현실로 펼쳐진다?!
‘홀리카 홀리카’는 다소 몽환적인 분위기의 컨셉추얼한 공간으로 엔프라니㈜가 2010년 선보이는 마법의 코스메틱 브랜드샵이다.
비밀의 묘약이나 마법의 빗자루, 반짝이는 마법 도구들이 즐비할 법한 상상 속 공간 ‘홀리카 홀리카’는 어떤 놀라운 마법을 부려 모두를 놀라게 할 것인가.
소원을 이뤄주는 신비로운 마법의 주문
신비의 공간에서 주문을 외우기만 하면 원하는 아름다운 모습으로의 변신을 이뤄주는 ‘홀리카 홀리카’ 는 영어 ‘Holic(중독자)’과 우리말 ‘홀리다’를 활용. 매혹적인 모습에 중독된다는 것을 의미, 모든 여성들이 어린 시절부터 동경해 온 신비로운 모습으로의 변화를 가능하게 해 주는 마법 같은 주문인 동시에 브랜드 샵의 네임이다.
변신에 중독되고 몽환적인 분위기
자신만의 톡톡 튀는 개성을 추구하며 중독된 듯 늘 새로운 것으로의 변신을 꾀하는 트렌디한 20대 초반 여성이 주 타깃.
이번 브랜드 샵의 런칭을 진두지휘하고 있는 엔프라니 마케팅실 임병선 이사는 “뷰티 전문 브랜드 샵의 경쟁이 본격화 되는 2010년 홀리카 홀리카는 차별적이고 독자적인 콘셉트로 기존 경쟁구도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라며 론칭에 대한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경닷컴 bnt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ntnews.co.kr
▶ 절제된 컬러, '상류층'메이크업이 뜬다~!
▶ 2NE1의 '컬러 메이크업' 비결은?
▶ 녹차와 콩으로 '모공'청소하기
▶ 시선을 사로 잡는 동안 얼굴!
▶[이벤트] 화이트데이 '여친' 감동 프로젝트
▶[이벤트] '청순글램' 신세경 닮은 꼴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