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바비리스,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2010-02-23 09:55:32
기사 이미지
바비리스 국내 유통사 아인스M&M이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을 기념해 '디지털셋팅 플러스 시리즈 매니아단 선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37만개 제품이 판매된 원샷 디지털셋팅기를 소비자 니즈에 맞게 다양화해 확대 출시한 '디지털셋팅 플러스 시리즈' 라인업의 런칭을 기념해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과 함께 이벤트를 통해 총 20명의 마니아단을 선정하는 것.

'디지털셋팅 플러스 시리즈'는 론칭 1년 만에 270억 매출을 달성하는 등 2009년 최고 히트 상품인 원샷 디지털셋팅을 소비자 니즈에 맞춰 다양하게 확대한 시리즈다.

이 시리즈는 원샷 디지털셋팅을 사용자 편의에 맞게 업그레이드 한 '클래식 디지털셋팅 플러스'와 전문가 사양의 '프로샷 디지털셋팅 플러스', 휴대가 간편한 초경량의 '컴팩트 디지털셋팅 플러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마니아단'에게는 6개월 동안 바비리스에서 출시될 신제품의 우선 사용할 수 있으며 신제품 개발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추첨을 통해 고급 패션 가방과 바비리스 엑스퍼트 헤어드라이어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바비리스는 '디지털셋팅 플러스 시리즈 퀴즈 이벤트'를 통해 50여명의 고객에 사은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바비리스 이연주 마케팅팀 차장은 "마이크로 사이트는 각각의 편의에 맞게 다양한 버전으로 출시된 '디지털셋팅 플러스 시리즈'에 대한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편의에 맞춰 더욱 다양하고 좋은 상품을 개발하고자 개설 됐다"고 전했다.

한편 디지털셋팅 시리즈의 런칭을 기념해 만들어진 마이크로 사이트는 다양한 버전의 제품 사용 방법은 물론 SS 헤어 트렌드, 헤어 스타일링 팁 등 실속 있는 콘텐츠로 구성돼 있어 헤어 스타일 연출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을 전망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최연소 디자이너 탄생, 알고보니 ‘80억소년’
▶ 유승호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 빠꿈이의 '청담동 살롱 체험기' ①
▶ 꾸민듯 안 꾸민듯 '최다니엘' 스타일 비결은?
▶[이벤트] 화이트데이 '여친' 감동 프로젝트
▶[체험단 모집] 디올의 세럼드 루즈를 체험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