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엉짱교수' 박지은, 완벽한 U라인!

홍수민 기자
2010-01-26 17:17:44
기사 이미지
S라인, X라인에 이어 최근에는 U라인도 함께 떠오르고 있다. U라인은 뒷모습에서 가장 많은 시선을 끌게 되는 엉덩이 모양을 빗대어 표현한 것이다.

탄력 있게 올라간 예쁜 엉덩이는 전반적인 몸매에 큰 영향을 준다. 최근 '힙케어' 노하우로 방송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박지은 교수도 이런 엉덩이를 가지고 있는 사람 중의 하나다.

박 교수는 서울대 출신에 캐나다 유학파라는 화려한 학력의 이색 휘트니스 전문가이다. 그는 "'U라인'의 백미는 역시 엉덩이"라며 엉덩이 라인만큼은 스스로 운동하지 않고는 만들 수 없다고 말한다.

그는 꾸준한 맞춤운동으로 '힙케어'를 해줘야만 '힙짱' '엉짱'이 될 수 있다고 강조한다. 힙을 제대로 가꾼 여성이 진정한 몸짱이라는 것. 그의 이런 열정을 반영하 듯 그의 휴대폰에는 엉덩이 라인이 드러난 반라의 사진이 저장돼 있다.

'엉덩이 교수'란 별명이 어쩌면 민망해 보일 수도 있지만 박 교수 스스로는 자부심이 느껴진다고 한다. 왜냐하면 이제부터는 '힙케어 전도사'로서 포부를 보다 폭넓게 펼칠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 그는 tvN 리얼스토리묘의 '엉짱교수 있나 없나', 머니투데이, SBS 스타킹의 '억 소리나는 미녀를 찾아라', KBS 생방송의 '탄력 있는 몸매 만들기' 등에 출연해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사진: 박지은 교수)

한경닷컴 bnt뉴스 홍수민 기자 sumini@bntnews.co.kr

▶ 손예진 '개인의 취향'서 이민호와 연기 호흡
▶ '파스타' 허태희, 알고보니 개그맨 허승재와 동일인물
▶ SES 슈-농구선수 임효성과 4월 결혼 '아이돌 출신 첫 유부녀 탄생'
▶ 리쌍 길, 교통사고로 입원 '차량은 폐차'
▶ 은지원-장수원 "젝키시절 '학원별곡' 가사 창피했다"
▶ 소녀시대 'oh' 공개하자마자 실시간 음악차트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