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김윤진, 나문희 주연 감동의 ‘하모니’

김희정 기자
2009-12-22 10:53:46

따뜻한 감동을 전하는 영화 <하모니>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화 <하모니> 포스터에서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캐릭터를 연기한 동시에 가슴 절절한 열연을 펼친 김윤진과 나문희의 모습이다.

김윤진은 모성이 강한 엄마로 등장해 희망을 노래하는 인물로 연출된다.18개월 후면 헤어져야만 하는 아이와 단 하루 외출을 위해 교도소에서 합창단을 결성한다. 나문희는 합창단을 이끄는 지휘자로 등장해 특유의 애절하고 따스한 눈빛을 선보이며 영화에 대한 기대치를 한층 고조시킨다.

포스터를 공개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하모니>는 웃음 속에서도 애틋한 눈물이 녹아있는 이들의 열연을 한 장의 포스터를 통해서도 느낄 수 있다. 이어 절절한 감동으로 관객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민다.

18개월이 되면 아기를 입양 보내야 하는 정혜(김윤진), 가족마저도 등을 돌린 사형수 문옥(나문희), 저마다 아픈 사연을 가진 채 살아가는 여자교도소에 합창단이 결성되면서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가슴 찡한 감동의 무대를 만들어가는 이야기다.

그 누구도 믿어주지 않았던 사람들이 모여 화음을 맞춰가고 노래를 통해 하나가 되어가는 과정은 따뜻한 희망과 눈물을 선사할 것이다. 영화 <하모니>는 후반작업을 거쳐 2010년 1월28일 개봉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희정 기자 heejung@bntnews.co.kr

▶ 김현중 "유명 女연예인과 교제한 적 있다"
▶ '엽기' 정신 수련원 연루된 탤런트 K씨, 미니홈피 폐쇄
▶ [2009 연예계 결산③] 연예계 Bad News 키워드 3가지
▶ 스키 국가대표 출신 모델, 빅토리아 실브스테드 가슴 노출
▶ '이병헌&김태희' 데이트 코스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