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단 한번도 느껴보지 못한 여성이라면?

2009-11-23 20:40:03
기사 이미지
성생활에 있어서 여성은 언제나 수동적인 입장이었다. 연애를 할 때도 상대방의 끈질긴 구애에 마지못해 관계를 허락한다. 성관계에 있어서도 상대의 만족에 약간의 대리만족을 느낄 뿐 진정한 여성으로의 만족을 느끼는 경우는 많지 않다.

결혼 이후에도 상황은 크게 변화하지 않는다. 함께 있기만해도 좋은 신혼기간이 지나가면 어느덧 찾아오는 임신과 출산. 게다가 결혼 이후에 직장생활이라도 계속하다보면 지친 몸과 마음에 20~30대의 젊은 나이에도 성생활은 의무적인 방어전이 되기 십상이다. 그래서 최근에는 성생활없이 부부생활을 영위하는 섹스리스 부부도 많아졌다고 한다. 특히 부부 모두 전문직종에 종사하는 경우 이런 케이스가 많다고 한다.

그리고 40~50대가 되어 자녀들이 성장해도 성생활에 매력을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것은 바로 여러가지 이유로 시작된 불감증 때문이다. 여성의 당당한 권리인 원만한 성생활. 이제는 당당히 찾아야 할 때가 아닐까? 젊은 20대_30대부터 50대까지 나의 성생활을 되찾기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불감증 극복 클리닉을 소개한다.

'줄기세포질성형'이라는 불감증 치료 방법이 있다. 이 성형은 노화된 질 점막의 말초신경과 음핵신경의 재생을 통해 불감증을 치료하는 방법이다. 자신의 체내에서 줄기세포를 추출하여 요도 아래부분의 질 상부 점막과 음핵 귀두 기저부에 주입하게 된다. 또한 질 이완의 교정을 위해서는 질 주위 점막 내에 줄기세포지방을 이식하는 방법이다.

기사 이미지이 성형은 불감증으로 고민하는 경우나 예전에는 성감을 잘 느꼈으나 최근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하는 경우, 성욕자체에 관심이 없고 성관계에 흥미가 없는 경우, 질 내부나 음핵에 모두 성감이 저하된 경우, 나이가 들면서 혹은 출산이우에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하는 경우 등 폭넓게 활용될 수 있는 방법이다.

리벨로클리닉 모형진 원장은 "줄기세포질성형은 질의 탄력을 보강하고 따뜻하고 부드러운 성감을 되찾는 대표적인 줄기세포 시술입니다. 혈관분포가 가장 풍성한 골반내 지방이식은 생착률이 매우 높으며 통증이나 이물감이 전혀 없습니다. 이 성형은 회음절개를 통한 자연분만출산을 했던 여성에게는 성감레이저질성형과 매직레이저질성형을 동시에 시행하여 손상된 질의 해부학적인 상태를 정상적으로 교정하면 더욱 효과가 극대화됩니다"고 조언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생활팀 life@bntnews.co.kr

▶ '마사지'로 몸 속 노폐물 해결 OK~!
▶ 봉긋한 '가슴' 만들기
▶ '아찔한' 쇄골 라인
▶ 섹시한 깊은 '가슴골'
▶ 퉁퉁부운 얼굴 '부기' 빼기
▶가슴이 답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