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선균 “베드신에 대해 아내가 많이 신경쓰더라”

2009-10-23 08:18:53
기사 이미지
이선균이 10월29일 개봉될 영화 ‘파주’에서 선보인 베드신에 대해 아내의 반응을 털어놔 화제이다.

이선균은 22일 밤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에 출연, 서우와 연기호흡을 맞춘 영화 ‘파주’의 베드신에 얽힌 이야기를 들려줬다.

그는 “서우와의 베드신은 없었다. 극중 서우 언니 역인 심이영, 학교 선배 역인 김보경과는 베드신을 찍었다”고 말했다.

이에 박미선은 베드신에 대한 아내겸 동료배우인 전혜진의 반응을 묻자 “결혼 전이라 가능했다”며 “결혼 후 물어봤더니 ‘솔직히 괜찮지 않았다’고 말했다”고 답했다.

또한 이선균은 학창시절 주변 사람들을 고약한 발냄새로 3미터 이상 떨어지게 만든 에피소드와 아내 전혜진에게 ‘국기에 대한 맹세’로 프로포즈한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이선균을 비롯해 영화 ‘파주’의 여주인공 서우, 얼마전 ‘스타골든벨’ 하차로 인터넷을 후끈 달군 김제동, 군 제대 후 ‘사랑비’를 발표하고 활동중인 가수 김태우가 출연해 입담을 자랑했다.

한 때 ‘해피투게더’에서 유재석과 공동 MC를 맡았었던 김제동은 ‘해피투게더 시즌2’에 유재석이 함께 하자는 제안을 했지만 거절했다며 만약 그때 MC를 계속 같이 했으면 유재석 옆의 박명수 자리는 내 자리였을 것이라고 박명수를 불안케해 웃음을 안겼다.

김태우는 군 생활 때 안면일식 없는 쥬얼리의 서인영을 고참병들에게 “잘 안다”고 속여 편하게 군복무를 마친 사연을 털어놓기도 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star@bntnews.co.kr

▶ '다크서클' 공짜로 없애기
▶ '웨딩 메이크업' 도 룰이 있다
▶ 승진을 하려면 화장을 하라고?
▶ 샘플이 정품보다 좋다?
▶ 호감가는 얼굴형은?
▶ [이벤트]올 가을 스타일리시한 변신을 위한 행운의 기회!

▶[이벤트] 명품 화장품, 우리가 쏜다~! 소원을 말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