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F 퀸으로 등극한 소녀시대, 광고계도 접수!

한보은 기자
2009-09-28 09:36:36

가수 소녀시대가 가요계에 이어 광고계도 석권하며 국민 걸그룹다운 인기를 다시 한 번 과시했다.

현재 소녀시대는 휴대폰, 화장품, 금융, 음료, 식품 등 업계를 막론하고 10여 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며 CF퀸으로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현재 방영되고 있는 광고 외에도 소녀시대 멤버를 모델로 영입하기 위한 각종 브랜드의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어, 앞으로도 CF퀸 소녀시대의 독주는 계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광고업계 관계자는 "소녀시대는 전연령대로부터 높은 인지도와 호감도를 얻고 있는데다 9명의 멤버 모두 뚜렷한 매려고가 개성을 소유, 친근하면서도 다양한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어 광고주들이 찾는 1순위 스타로 꼽히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소녀시대는 최근 브랜드 컨설팅 전문기관인 브랜드38 연구소에서 실시한 2009년 하반기 'TV 광고모델로 가장 선호하는 스타' 설문조사에서도 유재석, 김연아와 함께 빅 3를 차지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소녀시대는 얼마 전 삼양라면의 새 얼굴로 발탁되면서 CF속에서 '보글보글'댄스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미니앨범 2집 '소원을 말해봐' 활동을 마친 후 멤버별 활동을 펼치며 새 앨범 작업에 주력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한보은 기자 bboeng@bntnews.co.kr

▶ 지성 한류로 30여 억 원의 효과?
▶ 이파니 ‘억대’ CF 퀸으로 등극!
▶'MBC 대학가요제 ' 대상 '이대 나온 여자', 표절논란 휩싸여
▶ '매니저 폭행 논란' 신현준, "형으로서 꿀밤 때린 정도다"
▶ 송호범 아내 백승혜 "산다라박 닮았다는 말에 악플 시달려"
▶ [이벤트] 아저씨가 되어가는 나의 동료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