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송경아 집 공개, 집안 곳곳 그녀의 손길 ‘포근하고 따뜻해~’

2012-08-28 08:30:18

[연예팀] 모델계의 팔방미인 송경아 집이 공개돼 화제다.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의 ‘스타일로그 : 위클리(STYLE LOG : Weekly)’ ‘탐나는 라이프’ 코너에서 모델 송경아가 예술과 함께하는 창의적인 집을 공개한다.

이 날 방송에서 송경아는 심혈을 기울여 가꾼 자신만의 독립된 공간을 공개한다. 일러스트 작업을 하는 개인 아뜰리에와 그녀의 손끝에서 탄생한 작품은 물론 손수 디자인한 가구까지, 집안 곳곳 그녀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을 정도라고.

특히 해외 출장이나 여행 중 구매했거나, 직접 제작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소품이 대거 공개되며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송경아는 “아뜰리에에서 그림 작업을 할 때 모든 스트레스가 다 날아가는 듯 한 희열을 느낀다”며 언젠가는 지금까지의 작품들을 모아 개인 전시회를 열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송경아 집 공개, 말 그대로 예술작품이네”, “송경아 집 공개, 이 정도로 감각이 뛰어날 줄이야”, “송경아 집 공개, 저기서 살면 정말 행복할 듯”이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송경아가 출연하는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의 ‘스타일로그 : 위클리(STYLE LOG : Weekly)’는 8월27일(월) 방송된다. (사진 제공: CJ E&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용대 이상형 신아람 “연예인 보는 느낌”
▶ 전효성 볼살 실종, 다른 사람인 줄…‘깜놀’
▶ 태연 아이유 나쁜손, 너무 격하게 아꼈나? ‘경직’
▶ 이병헌 이민정 가상 2세, 이대로만 태어난다면 ‘톱스타급!’
▶ ‘슈퍼스타K4’ 김민준 병장, 과거 인터넷 채팅 사진 공개돼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