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검 매직컬’이 시골 마을 핫플레이스에 등극할 조짐이다.
tvN 예능 '보검 매직컬'이 첫 방송을 앞두고 예고 영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월 30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되는 '보검 매직컬'은 이용사 국가 자격증을 보유한 배우 박보검과 그의 절친 이상이, 곽동연이 외딴 시골 마을에서 이발소를 운영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박보검은 메인 헤어 담당으로서 커트는 물론 어린이 손님을 위한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금손' 면모를 뽐냈다. 네일과 고객 응대를 맡은 이상이는 수준급 네일 실력은 기본, 아기 돌보기, 안심 귀가 서비스, 퇴비 옮기기 등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으며 든든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요리 담당 곽동연은 실내 주방과 야외 붕어빵 기계를 오가며 맛있는 겨울 간식과 식사를 제공해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발소는 머리를 하거나 네일 관리를 받는 손님, 간식을 먹으며 담소를 나누는 주민들로 북적이며 훈훈한 마을 사랑방 풍경을 연출했다.
앞서 공개된 '보검 매직컬' 영업 출범식 영상은 누적 조회수 2,100만 회를 돌파하며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보검, 이상이, 곽동연의 유쾌하고 따뜻한 시골 이발소 운영기 '보검 매직컬'은 오는 30일 저녁 8시 4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