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요태가 ‘놀라운 토요일’을 찾아 정답을 연이어 외치며 에이스로 등극했다.
이날 코요태 27주년 특집으로 꾸며진 ‘놀토’를 찾은 코요태는 얼마 전에 개최한 전국투어 콘서트 ‘2025 코요태스티벌 전국투어 : 흥’(이하 ‘2025 코요태스티벌’) 소식을 알려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신지는 “지난주에 대구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시작했다. 다음주 주말에는 서울에서 콘서트를 한다. 울산, 부산, 창원에서도 하는데, 추가 지역이 생기는 대로 소식 전하도록 하겠다”라며 활기를 더했다.
특히 받아쓰기 곡으로 영턱스클럽의 ‘러브 디자이너’가 나오자, 빽가는 “여러분 저 덕분에 육회 다 드실 수 있습니다. 제가 100점 만점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라며 우승을 자신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모았다. 이어 받아쓰기를 전부 오픈한 빽가는 가사를 줄줄이 읊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여기에 김종민은 힌트를 얻기 위해 코끼리코 20바퀴를 도는 등 몸을 사리지 않는 활약으로 듬직한 면모를 드러냈다. 활약 끝에 코요태는 받아쓰기에 성공, 육회 먹방으로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했다.
한편 코요태는 현재 ‘2025 코요태스티벌’을 전개하며 전국 곳곳의 팬들을 만나고 있다. 앞서 코요태는 ‘2025 코요태스티벌’ 대구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 오는 20일 오후 6시, 21일 오후 5시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2025 코요태스티벌’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공연 티켓은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