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살인자 리포트’ 정성일, 연쇄 홍보 나선다! (제공: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소니 픽쳐스) 올가을, 가장 강렬한 밀착 인터뷰 스릴러 ‘살인자 리포트’의 주역 정성일이 ‘전현무계획2’에 출연한다.
영화 ‘살인자 리포트’는 특종에 목마른 베테랑 기자 선주(조여정)에게 정신과 의사 영훈(정성일)이 연쇄살인을 고백하는 인터뷰를 요청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영화 ‘살인자 리포트’의 주역, 연쇄살인범 영훈 역을 연기한 정성일이 본격적인 홍보에 시동을 건다. 정성일은 8월 22일(금)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의 ‘먹친구’로 출연, 홍보에도 먹방에도 진심인 모습을 보여 줄 전망이다. 정성일은 안산시 대부도에서 촬영된 ‘전현무계획2’에 출연, 영화 ‘살인자 리포트’에 대한 소개와 비하인드를 풀어놓는 것은 물론, 맛있는 음식 앞에서는 숟가락을 절대 놓지 않는 유쾌한 모습까지 영화 속 섬뜩한 영훈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마성의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살인자 리포트’의 주역, 정성일이 출연하는 MBN ‘전현무계획2’는 바로 내일, 8월 22일(금) 오후 9시 10분 방영된다.
이처럼 정성일의 본격적인 ‘홍보요정’ 행보의 시작을 알리며 관객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간 9월 ‘원픽’ 스릴러 ‘살인자 리포트’는 오는 9월 5일(금) 전국 극장에서 대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