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수만, 음악 다큐멘터리 ‘King of K-Pop’ 13일 공개

이현승 기자
2025-05-12 14:29:42
제공: A2O

A2O 이수만 프로듀서가 특별한 자리에 참석했다.

지난 10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뮤직 센터에서 ‘2025 골드하우스 골드 갈라’가 진행됐다. 본 갈라는 아시아계 미국인 및 태평양 제도계(AAPI) 커뮤니티의 영향력 있는 리더들을 기리는 시상식으로, 매년 전 세계 언론과 문화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날 현장에서는 오는 13일 글로벌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되는 다큐멘터리 ‘Lee Soo Man: King of K-Pop’의 트레일러 영상이 상영됐다. 또한, 다큐멘터리 주인공이자 A2O엔터테인먼트의 키 프로듀서 겸 비저너리 리더 이수만이 직접 참석해 더욱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앤더슨 팩(Anderson Paak), 덤파운데드(Dumbfoundead, Jonathan Park), 존 추(Jonathan Murray Chu) 감독과 할리우드 관계자들도 이수만의 다큐멘터리에 큰 관심을 보이며 ‘2025 골드하우스 골드 갈라’와 연이어 진행된 ‘빌보드 애프터 파티’에 함께했다.

이날 이 자리에서는 이수만이 프로듀싱한 A2O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걸그룹이자 글로벌 신예 A2O MAY(에이 투 오 메이, CHENYU·SHIJIE·QUCHANG·MICHE·KAT) 멤버들이 소개됐다.

A2O MAY는 지난해 12월 ‘Under My Skin(언더 마이 스킨)’으로 정식 데뷔했으며, 최근 두 번째 싱글 ‘BOSS(보스)’를 발매하고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이수만의 음악 인생과 문화적 영향력을 조명한 다큐멘터리 ‘Lee Soo Man: King of K-Pop’은 오는 13일 글로벌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