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앤더블, 데뷔 첫 쇼콘 성료

송미희 기자
2026-06-22 07:09:11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앤더블, 데뷔 첫 쇼콘 성료 (제공: YH엔터테인먼트)


그룹 앤더블(AND2BLE)이 데뷔 첫 쇼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앤더블(장하오, 유승언, 리키, 김규빈, 한유진)은 지난 19~21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6 AND2BLE SHOW CONCERT : Welcome to Qurious'를 개최했다.

객석에서 등장한 멤버들은 런웨이를 걷듯 당당한 워킹으로 시작부터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어 미니 1집 타이틀곡 'Curious'와 서브 타이틀곡 'Aura' 무대를 선보이며 강렬한 퍼포먼스와 완벽한 팀워크를 뽐냈다.

'Curiosity Study Club' 콘셉트 아래 리듬 게임과 댄스 챌린지 등 다양한 코너도 진행됐다. 멤버들은 'Curious' 배속 챌린지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호흡을 자랑했다.

솔로 무대에서는 각자의 개성을 드러냈다. 김규빈은 문빈&산하(ASTRO)의 'WHO', 리키는 청하의 '벌써 12시', 장하오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Good Boy Gone Bad', 한유진은 BTS의 'Serendipity', 유승언은 도영의 '미래에서 기다릴게 (Eternity)'를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단체 및 유닛 커버 무대도 이어졌다. 멤버들은 뉴진스의 'Ditto'를 교복 콘셉트로 소화했고, 리키와 한유진은 엄정화의 '초대', 장하오·유승언·김규빈은 에버글로우의 'FIRST' 무대를 꾸몄다.

마지막으로 앤더블은 수록곡 'Sugar Rush'와 'Bed', 팬송 'Happy &'를 선보이며 쇼콘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앤더블은 "팬 여러분과 3일간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어 너무 감사했다. 더 크고, 더 확실한 행복 드릴 수 있도록 계속해 앞으로 나아가겠다"라며 "노력한 만큼 좋아해 주셔서 앞으로 더 노력을 많이 해야겠다고 느꼈다. 앤더블은 이제 시작이니까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 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서울에서 쇼콘의 성공적인 포문을 연 앤더블은 이어 6월 30일~7월 2일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 7월 11일~7월 12일 지라이온 아레나 고베, 7월 25일~7월 26일 마카오 더 베네시안 아레나 등 아시아 4개 도시에서 쇼콘을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