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박서진 ‘터졌네’ 오늘(21일) 공개

박지혜 기자
2025-04-21 08:18:50
기사 이미지
박서진 ‘터졌네’ 오늘(21일) 공개 (사진: 요구르트스튜디오)

박서진이 안방극장에 대박바람을 일으킨다.

KBS1 새 일일 드라마 ‘대운을 잡아라’ 오프닝 타이틀곡 ‘터졌네’ 가창 제안을 받은 박서진이 오랜만에 일일 드라마 시청자들에게 흥겨움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신곡은 청량감이 물씬 느껴지는 신나는 리듬과 시원한 브라스 사운드로 시작된 후 산뜻한 보컬이 정겹고 위트 있게 이어진다. 특히 후렴구의 ‘터졌네’, ‘넘치네’ 로 반복되는 가사와 멜로디는 한번 들으면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쉽고 중독성이 있다.

포기하지 않고 노력한다면 내 인생에도 대운이 터지며 ‘믿는 대로 다 이뤄진다’라는 주문 같은 메시지는 극중 주인공들의 마음을 나타내주며 용기를 전한다. 또한 청량한 보이스의 ‘정다쌤과 아이들’과 함께 한 스페셜 트랙까지 더해져 관심을 모은다.

이 곡은 본업과 방송을 넘나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곡 듀오 알고보니혼수상태와 작곡가 이진실이 의기투합해 박서진의 음감에 부합하는 맞춤곡을 완성했다.

박서진은 최근 ‘현역가왕2’ 우승을 거머쥐며 인기 질주를 이어가고 있으며,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 그리고 장구 퍼포먼스로 두터운 팬층의 지지를 받고 있다. ‘꿀팁’, ‘지나야’, ‘춘몽’, ‘흥해라’, ‘즐겨라’, ‘별아별아’, ‘공주에서’ 등 다양한 스타일의 곡들로 자신의 음악세계를 만들어가고 있다.
폭싹 속았수다 열풍! 대한민국 눈물바다 만든 아이유 이제 진짜 결혼까지??!

드라마 ‘대운을 잡아라’(극본 손지혜, 연출 박만영 이해우)는 돈 많은, 돈 없는, 돈 많고 싶은 세 친구와 그 가족들이 펼치는 짠내 나는 파란만장 성장기를 그린 내용으로 배우 손창민, 선우재덕, 박상면, 이아현, 오영실, 안연홍 등이 출연 중이다.

KBS1 새 일일 드라마 ‘대운을 잡아라’ OST Part.1 박서진의 ‘터졌네’는 오늘(21일) 정오 음악플랫폼에서 음원 공개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