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이니 키의 일본 신곡 ‘Tongue Tied’(텅 타이드)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어 화제다.
오늘(3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오픈된 키 첫 일본 싱글 타이틀 곡 ‘Tongue Tied’ 뮤직비디오는 곡의 감각적인 무드와 세련된 영상미가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가상의 캐릭터인 ‘미스터리 베이스맨’을 따라가는 두 명의 인물이 서로에게 깊이 이끌리는 스토리로,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배가함과 동시에 곡의 베이스 기타 사운드에 대한 주목도를 높였다.
특히 키는 이번 싱글을 통해 ‘Tongue Tied’라는 제목에 어울리게 말문을 열어주는 기묘한 ‘Freaky Fortuneteller’(프리키 포춘텔러)로 변신, 점괘로 고민을 해결해 주는 듯한 온라인 컨설팅 형식의 웹사이트, 신비롭고 몽환적인 티저 이미지 등 콘셉추얼한 프로모션으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8월 7일 현지 발매되는 음반은 키의 초상을 앨범 곳곳에 재치 있게 활용한 타로 카드 버전과 티저 이미지 속 다채로운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3가지의 쥬얼 케이스 버전으로 선보여 ‘콘셉트 마스터키’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키는 7월 6~7일 ‘2024 KEYLAND ON : AND ON in Japan’(2024 키랜드 온 : 앤 온 인 재팬) 도쿄 솔로 콘서트를 개최하며, 이번 공연으로 일본 신곡 ‘Tongue Tied’와 ‘Fresh’(프레시)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