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무진이 가창에 참여한 영화 '동감'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개똥벌레'가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22년 만에 리메이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동감'의 컬래버레이션 음원은 작품 내 시대적 배경인 1990년대 중후반 명곡을 재해석한 곡들로 구성된다. '개똥벌레'는 지난 1987년 발매돼 1990년대 특히 큰 사랑을 받았던 가수 신형원의 대표곡 중 하나로, 이무진의 매력적인 보컬로 재해석되어 신선한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담백하면서도 가사의 의미를 편안하게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재해석 된 '개똥벌레'는 이무진만의 매력적인 보컬과 어우러져 원곡의 아련한 분위기가 극대화됐다.
밴드 엔플라잉(N.Flying)과 이달의 소녀 츄, 미노이에 이어 영화 '동감' 가창자로 이름을 올린 이무진은 유니크한 보컬과 기타 실력으로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이무진이 보여줄 '개똥벌레'에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영화 ‘동감’은 1999년 '용'과 2022년 '무늬'가 우연히 오래된 무전기를 통해 소통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로맨스이다. 여진구, 조이현, 김혜윤, 나인우, 배인혁 등 대세 배우들로 구성된 신선한 캐스팅과 검증된 스토리의 만남이 2022년 새로운 멜로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