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하이픈 ‘워크 더 라인 썸머 에디션’ 인 시네마’가 바로 오늘, 2월 19일(목)부터 CGV에서 예매 오픈을 시작한 가운데, 메인 예고편과 SCREENX, 4DX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엔하이픈을 기다려온 엔진(ENGENE)들의 함성으로 포문을 연다. 이어 ENHYPEN WORLD TOUR ‘WALK THE LINE’ IN JAPAN -SUMMER EDITION-에서 선보인 멤버들의 유닛 무대와 악기 연주 등 열정 가득한 퍼포먼스는 물론, ‘썸머 에디션’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불꽃놀이와 물대포 연출까지 더해져 월드 투어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생생하게 담아낸다.
여기에 밴드 사운드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일본 네 번째 싱글 ‘宵 -YOI-’의 타이틀곡 ‘샤인 온 미(Shine On Me)’를 배경으로, 엔진을 향한 진솔한 마음을 전하는 멤버들의 비하인드 인터뷰가 이어진다. 마지막으로 “엔진과 함께 써 내려갈 새로운 이야기와 기록”이라는 카피는 엔하이픈과 함께해온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메시지로 깊은 여운을 남긴다.
이와 함께 ‘엔하이픈 ‘워크 더 라인 썸머 에디션’ 인 시네마’는 SCREENX, 4DX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극장 관람의 몰입감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SCREENX 트레일러에서는 엔하이픈이 불러주는 세레나데 ‘XO (Only If You Say Yes)’의 무대를 3면으로 넓게 펼쳐진 스크린으로 다양한 각도에서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엔진봉을 흔들며 핑크빛 물결을 만들어내는 엔진(ENGENE)들의 모습으로 콘서트 현장에서는 볼 수 없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4DX 트레일러는 ENHYPEN WORLD TOUR ‘WALK THE LINE’ IN JAPAN -SUMMER EDITION-의 오프닝을 장식한 ‘Brought the Heat Back’의 음악과 퍼포먼스에 맞춰 다채로운 모션 효과를 구현, 콘서트 현장에 함께 있는 듯한 몰입형 체험 구현한다. 엔하이픈 월드투어의 열기와 감동을 더욱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관람 포인트로 기대를 높인다.
영화 ‘엔하이픈 ‘워크 더 라인 썸머 에디션’ 인 시네마’는 오는 2월 27일 CGV에서 단독 개봉하며 SCREENX, 4DX, ULTRA 4DX 등 다채로운 포맷으로 만날 수 있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