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세계적 신드롬을 일으킨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 시리즈가 올해 30주년을 맞아 개최 중인 ‘에반게리온 30주년 기념 무비 페스티벌 2025-2026’의 마지막 작품 ‘신 에반게리온 극장판’이 지난 2월 13일 개봉 이후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긴 여정의 끝에서 주인공들의 선택과 감정, 그리고 세계관의 결말을 통해 시리즈가 던져온 질문들에 마침표를 찍는다. 특히 관계의 단절과 그 이후의 선택이라는 테마를 깊이 있게 그려내며, 상처를 끌어안은 채 앞으로 나아가는 성장의 메시지를 전하며 팬들에게 깊은 여운과 감동을 선사했다.
이러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2월 20일부터 2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특전은 일본 오리지널 포스터 비주얼을 활용한 스마트폰 스티커로, 20여 년간 ‘에반게리온’과 함께해온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바다를 등지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주인공들의 모습은 긴 여정을 마무리하는 인사처럼 다가오며, 작품 특유의 감성과 여운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2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해 30주년을 맞는 ‘에반게리온’ 시리즈 극장판을 모두 만날 수 있는 ‘에반게리온 30주년 기념 무비 페스티벌 2025-2026’은 오는 3월 5일까지 CGV 단독으로 상영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