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박해수·송중기·이성민, ‘직사각형, 삼각형’ GV 출격

정혜진 기자
2026-01-27 10:26:14
기사 이미지
박해수·송중기·이성민, ‘직사각형, 삼각형’ GV 출격 (제공: BH엔터테인먼트, 필름다빈) 


배우 이희준의 두 번째 연출작 ‘직사각형, 삼각형’(Rectangle, Triangle)이 개봉 후 뜨거운 관객 반응 속 대한민국 대표 배우진과 함께하는 GV를 예고하며 기대를 모은다.

가족사이 해묵은 갈등이 점차 예측 불가능한 소동으로 번져가는 과정을 날카롭고 유머러스하게 담아낸 작품 ‘직사각형, 삼각형’을 향한 관객들의 극찬이 잇따르는 가운데, 박해수 배우, 송중기 배우, 이성민 배우 등 대한민국 대표 배우진과 함께하는 스페셜 GV 소식을 알리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우로서 개성있는 연기를 선보여온 이희준은 단편영화 ‘병훈의 하루’(2018)를 연출하고 직접 연기하며 국내외 유수 영화제에서 호평 받았다. 이후 두 번째 연출작인 ‘직사각형, 삼각형’에서는 연출, 각본을 맡아 가족 사이 유쾌한 소동극을 담아내며 “배우 이희준이 연출을 맡아 선사하는 46분간 리얼하고 웃픈 영화”(네이버 실관람객 – robo****), “영화관에서 가장 많이 웃었던 영화”(네이버 실관람객 – daye****)등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직사각형, 삼각형’은 개봉 주인 21일과 25일 GV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1/30(금) 박해수 배우 GV에 이어 1/31(토) 송중기 배우, 2/1(일) 이성민 배우가 함께하는 GV 소식을 확정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으며, 이후 김성철 배우, 최우식 배우 등 대한민국 대표 배우진의 GV 라인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현실 공감 100000%, 리얼하고 웃픈 가족 소동극 ‘직사각형, 삼각형’은 지금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