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카데미 6관왕 ‘포레스트 검프’ 드림팀이 선물하는 시간 초월 감동 드라마 ‘히어’가 2월 19일로 개봉일을 확정, 톰 행크스와 로빈 라이트의 모습이 담긴 보도스틸 6종을 공개했다.
영화 ‘히어’는 ‘여기’에서 기쁨, 슬픔, 사랑, 상실을 겪은 이들의 삶이 시대를 초월해 겹쳐지는 이야기로, 특정한 장소를 배경으로 공간에 머물렀던 가족들의 순간을 관객과 함께 경험하며 깊은 여운을 선사하는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히어’ 보도스틸에는 삶의 중요한 순간들을 함께 겪으며 나이 들어가는 ‘리처드’와 ‘마가렛’의 모습은 물론 고정된 카메라 앵글 위로 다양한 시간대의 프레임이 겹쳐지는 이 영화만의 특별한 미장센을 엿보여 기대를 키운다.
또한 청춘 시절의 빛나는 모습부터 나이 들어가며 이야기가 더해진 캐릭터들의 모습은 관객들이 영화를 통해 함께 경험할 삶의 희로애락을 예고한다.
특히 노년의 모습으로 홀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톰 행크스와 그의 뒤로 보이는 텅 빈 집은 영화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로버트 저메키스 감독은 “리처드와 마가렛은 사랑에 빠져 서로를 선택한다. 그들은 삶이 던져주는 수많은 시련과 고난을 겪지만 진정으로 서로를 사랑한다. 바로 그 사랑이 그들을 단단히 묶어주고 삶에서 맞닥뜨리는 모든 문제를 함께 이겨낼 수 있게 만든다”며 두 배우의 환상호흡으로 그려질 인생과 사랑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