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키키(KiiiKiii)가 독보적인 매력으로 시즌 그리팅을 장식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키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6 시즌 그리팅 ‘키키 팝 인투 코믹(KiiiKiii POP INTO COMIC)’ 출시 소식을 알리며 아기자기한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그리팅 ‘키키 팝 인투 코믹’에는 키키의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 데스크 캘린더와 다이어리가 포함되어 있고, 아크릴 키링과 멤버들이 직접 쓴 정보가 담긴 ID 카드 세트가 더해져 풍성한 시즌 그리팅을 완성했다. 키키의 2026 시즌 그리팅 ‘키키 팝 인투 코믹’은 오늘(19일)부터 예약 판매에 나선다.
지난 3월 정식 데뷔 후에 무대 안팎으로 다양한 도전을 이어온 키키는 최근 카카오엔터테인먼트 협업 웹소설 ‘Dear. X: 내일의 내가 오늘의 나에게’ 주인공으로 나선 것뿐만 아니라 OST ‘To Me From Me (Prod. TABLO)(투 미 프롬 미)’를 발매하며 웹소설과 음악의 조화를 선보였다.
한편, 키키는 신곡 ‘To Me From Me (Prod. TABLO)’ 발매를 맞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2025 KGMA’에서 ‘아이 두 미’로 신인상에 해당하는 ‘IS 라이징스타(IS Rising Star)’상을 수상하며 눈부신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