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코미꼬, 스탠드업 코미디 서울 스페셜 공연 개최

이다미 기자
2025-09-12 09:48:12
기사 이미지
코미꼬, 스탠드업 코미디 서울 스페셜 공연 개최 (제공: 메타코미디)

코미디언 코미꼬가 오는 10월 25일(토) 서울 가빈아트홀에서 스탠드업 코미디 공연 ‘SEX AND THE MIC 2025’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10월 25일 오후 3시와 7시 2회에 걸쳐 열릴 예정이라 단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폭소의 무대가 될 전망이다. 티켓 예매는 오늘 12일(금)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에서 진행 가능하다.

지난 ‘SEX AND THE MIC Remastered 2024’ 이후 약 1년 만에 국내 무대에 서는 코미꼬는 특유의 자유분방한 입담과 거침없는 농담으로 다시 한 번 극장을 웃음으로 뒤흔들 준비를 마쳤다.

KBS 28기 공채 개그맨 출신인 코미꼬는 스페인과 멕시코에서의 거주 경험을 살려 유튜브에서 스탠드업 실황과 현지 문화를 담은 콘텐츠로 구독자 104만 명을 모으며 글로벌한 매력을 인정받았다.

코미꼬는 멕시코로 활동 무대를 넓혀 스탠드업 코미디언으로 활발히 활동하며 현지인 인터뷰 콘텐츠와 공연 실황을 유튜브로 공개하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화제를 모았다. 2019년에는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Got Talent España’ 본선에 올라 현지 관객의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특히 이번 공연 ‘SEX AND THE MIC 2025’는 서울에서 펼쳐지는 단독 코미디쇼로, 코미꼬가 멕시코에서 수년 간 다져온 스탠드업 무대의 정수를 보여줄 예정이라 개최 전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국내외를 넘나들며 ‘글로벌 코미디 감각’을 입증해온 코미꼬의 이번 공연은 오는 10월 25일(토) 서울 가빈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