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슈퍼주니어 신동, 숙취해소제 브랜드 모델 발탁

송영원 기자
2025-07-30 14:55:18
기사 이미지
슈퍼주니어 신동, 숙취해소제 브랜드 모델 발탁


슈퍼주니어 신동이 숙취해소제 브랜드 주당의비결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됐다.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지닌 신동이 브랜드에 신선한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동은 “바쁜 일정을 소화하다 보면 일상의 컨디션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더 많은 분들이 주당의비결과 함께 상쾌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동 씨는 대중과의 소통 능력이 뛰어나고, 실생활과 밀접한 공감형 이미지를 가진 아티스트”라며 “제품에 대한 신뢰와 진정성이 소비자에게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주당의비결은 신동과 함께 지면 광고, 인터뷰 영상, 회복 루틴을 담은 숏폼 콘텐츠, 스토리 중심의 유튜브 콘텐츠 등 다채로운 디지털 캠페인을 전개하며, 주요 커머스 플랫폼을 통한 집중 홍보도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카카오선물하기, 쿠팡, 올리브영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신동과 협업한 신규 콘텐츠를 기반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동남아시아, 일본, 북미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다국어 전략도 본격 추진 중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능성과 감성, 실용성과 신뢰를 모두 담아내며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의 특별한 연결고리를 더욱 견고히 만들어갈 전망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