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
게시물에 따르면 몬스타엑스는 오는 29일부터 6월 11일까지, 총 2주간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서 팝업 스토어 ‘모놀로그’를 개최한다. 팝업 스토어 ‘모놀로그(MONOLOGUE)’는 몬스타엑스의 내밀한 독백(monologue)이자, 몬스타엑스와 공식 팬클럽 몬베베(MONBEBE)가 지난 10년간 함께 써 내려온 이야기(MONologue)를 담은 공간이다.
‘가장 진솔한 몬스타엑스의 모습’을 테마로 그동안의 미공개 사진과 활동 의상, 다양한 소품 등이 전시되며, 팬들이 몬스타엑스와 함께해 온 추억을 되새길 수 있도록 꾸며진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1주 차 티켓은 오는 23일 오후 6시, 2주 차 티켓은 오는 30일 오후 6시 비스테이지(b.stage)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지난 13일 멤버 형원의 전역으로 완전체가 모였다. 이들은 10주년 당일 리레코딩 앨범 ‘NOW PROJECT vol.1’을 발매했으며 완전체 공연 ‘커넥트 X(CONNECT X)’와 팝업 스토어 ‘모놀로그’ 개최 소식까지 전하며 의미 있는 10주년 행보를 이어가는 중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