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향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보어스(Vores)가 국내 최초의 브랜드 쇼룸을 서울숲에 오늘 오픈했다.
이번 쇼룸은 그 철학을 공간으로 확장한 첫 시도이자, 국내에서 향기 경험을 전면에 내세운 사례로, 소비자와 브랜드가 직접 감각적으로 소통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되었다. 서울숲이라는 감성적이고 자연친화적인 장소에 위치했으며, 단순한 판매 공간이 아닌 ‘향의 공간적 경험’을 설계한 복합적 브랜드 스폿이다. 소비자들은 이곳에서 브랜드의 전 제품을 자유롭게 시향하고, 느끼고, 고유의 취향에 맞춰 선택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쇼룸 현장에서는 보어스의 대표 향수 라인과 홈 프래그런스 외에도 공간에 특화된 스페셜 에디션 제품군까지 함께 공개되며, 브랜드의 미감과 스토리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전시 구성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쇼룸에서는 오는 6월 30일까지 전 제품 20% 할인 이벤트는 물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3ml 향수 샘플 증정, 한정판 손거울(GWP) 증정, 서울숲 쇼룸 한정 쇼핑백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보어스 관계자는 “보어스 쇼룸은 제품이 아닌 감각을 중심에 둔 공간”이라며 “앞으로 이 공간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만나, 향을 통해 연결되는 경험을 더 폭넓게 제안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보어스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참고할 수 있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