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탈 뷰티 컴퍼니 이코스맥(대표 김지은)에서는 데일리 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퓨어틴(PURETEEN)을 오는 15일 런칭한다고 밝혔다.
퓨어틴 전제품에는 샤인머스캣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피지조절과 모공축소, 트러블 완화 및 항염, 피부 장벽강화, 피부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이다. 바쁜 일상 생활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3단계 스킵케어를 제안하고 있다.
1단계 올인원 샤인머스캣 미스트는 토너, 세럼, 크림 등의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하나로 압축한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으로 즉각적인 진정과 보습효과를 부여한다. 정제수 대신 샤인머스캣 추출물이 81%가 함유되어 있으며, 2가지 특허성분인 오크라 추출물과 귤껍질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 강화에 탁월하다.
2단계 데일리 아쿠아 밤 선스틱 SPF50+, PA++++은 수용성 에센스 성분이 피부에 보습과 쿨링 효과를 주며, 피지 흡착 파우더가 보송하고 산뜻한 마무리 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샤인머스캣 추출물이 15% 함유되어 있으며, 특허성분인 UB-PROTECOR가 함유되어 매일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스마트폰, PC, TV 등에서 나오는 유해한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3단계 올인원 마일드 포밍 딥 클렌저는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지 않는 신개념의 클렌저로 천연 성분 94% 이상 함유된 천연 유래 세안제이다. 계면활성제 대신 내츄럴 클렌징 메커니즘을 통해 발효 다당체와 사포닌이 세정력이 뛰어난 풍성한 거품을 형성하여 피부 노폐물과 미세먼지, 선크림,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제거해준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