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Styling

가을 메이크업, 이렇게만 따라해도 평타!

한효주 기자
2023-09-27 11:24:37
@jennierubyjane

낙엽을 연상시키는 가을 메이크업에 누드·브라운톤만큼은 빠질 수 없는 법. 깊이감 있는 연출을 원한다면 스킨톤과 유사한 누드·브라운 컬러를 베이스로 사용해 볼 것을 추천한다.

자연스러운 내추럴 메이크업부터 시크한 세미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누드·브라운 색조를 가미해 얼굴에서부터 가을 감성 가득 머금은 연출을 완성해 내 보자.

그윽한 무드가 돋보이는 셀럽들의 누드·브라운톤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nayoungkeem

김나영은 치크에 누디한 컬러 포인트를 준 한 듯 안 한듯한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러운 미를 드러냈다. 여기에다 뉴트럴 톤의 카디건으로 아웃핏과 화장이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시즌 맞춤 아웃핏을 선보였다.

@tiny.pretty.j

(여자)아이들 전소연도 브라운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분위기를 더했는데. 눈썹뼈, 광대에 하이라이트 효과와 글로시한 MLBB 컬러 립으로 마무리해 얼굴의 입체감을 강조했다.

@jennierubyjane

누디한 컬러 베이스에 눈과 입술에 글로시한 표현이 돋보이는 블랙핑크 제니. 글로시한 메이크업룩에는 파우더 타입 치크가 아닌 촉촉한 크림 타입 치크를 사용해 펴 발라 준다면 은은하게 광이 돌아 더욱 완성도 높은 연출을 해낼 수 있다는 사실 잊지 말길.

@jin_a_nana

나나는 언더까지 블랙 아이라이너로 채워 눈을 강조, 치크와 립은 누디한 색조를 쓴 가을 메이크업을 완벽소화했다. 글로시한 화장이 부담이라면 나나처럼 매트한 표현의 누드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_mariahwasa

얇게 그려낸 아이브로우와 브라운톤을 베이스로 한 세미스모키 아이메이크업, 누드 치크, 말린 장미 빛의 MLBB 립으로 자신만의 분위기를 뽐낸 화사. 에지 있는 화사의 메이크업을 참고해 시크한 무드 연출을 꾀해보는 것은 어떨까.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