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Styling

귀염뽀짝! 셀럽들이 픽한 ‘뿌까머리’

정혜진 기자
2023-08-08 11:27:00
@yujin_an

오랜 시간 공들인 헤어스타일도 무더위 앞에선 쉽게 무너지기 마련. 여름만 되면 힘 없이 처지고 부스스해지는 머리가 고민이라면 주목하자. 

지난 시즌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뿌까머리가 올여름에도 핫하게 떠오르고 있다. 시원하게 말아 올린 볼륨감 넘치는 번은 얼굴을 더욱 잡고 입체적으로 보이게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밝고 러블리한 매력을 극대화해 주기 때문. 뿐만 아니라 바짝 묶은 더블 번은 아무리 더운 날씨에도 끄떡없이 오랜 시간 유지 가능하기에 외출 시에도 무너질 걱정이 없다.

더운 여름, 유니크한 헤어로 기분 전환을 하고 싶다면 뿌까머리에 도전해 보자.

@jennierubyjane

유니크한 뿌까머리를 연출하고 싶다면 제니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자. 제니는 귀여운 뿌까머리에 장미 모양 헤어핀을 장식하여 화려한 포인트를 줬다. 포인트로 브레이드 헤어도 함께 연출하여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뿌까머리 스타일을 보여줬다.

@newjeans_official

다니엘은 내추럴한 매력의 뿌까머리를 선보였다. 뿌까머리와 함께 풍성한 앞머리를 연출한다면 얼굴이 더욱 작아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때 잔머리도 연출해 주면 더욱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다.

@yujin_an

안유진은 핑크 리본 장식으로 더욱 러블리한 뿌까머리를 완성했다. 가벼운 시스루 앞머리와 귀엽게 말아 올린 번으로 기본에 충실한 뿌까머리 연출!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