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자우림, 일본 단독 콘서트 개최

정혜진 기자
2026-06-26 13:48:53
기사 이미지
자우림, 일본 단독 콘서트 개최 (제공: NOL 엔터테인먼트)


자우림이 일본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연다.

자우림은 8월 29일 일본 도쿄 VEATS SHIBUYA에서 ‘JAURIM CONCERT in JAPAN 2026 ~LIFE! X TOKYO~’를 개최한다. 공연은 오후 3시와 오후 6시 30분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일본에서 선보인 첫 단독 콘서트 이후 다시 마련된 무대다. 자우림은 오랜 시간 국내 주요 공연과 페스티벌에서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보여주며 사랑받아왔다. 일본에서도 꾸준히 음악을 들어온 팬층을 형성해온 만큼, 이번 공연은 현지 팬들에게 반가운 재회가 될 전망이다.

‘LIFE! X TOKYO’에서는 자우림의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만날 수 있다. ‘Hey Hey Hey’, ‘매직 카펫 라이드’, ‘스물다섯, 스물하나’ 등 라이브 대표곡은 물론 정규 12집 ‘LIFE!’ 수록곡까지 선보이며 밴드의 과거와 현재를 함께 담아낼 예정이다.

공연 티켓은 지난 6월 19일부터 예매를 시작했으며, 업그레이드 티켓 구매자를 대상으로 우선 입장과 악수회, 단체 사진 촬영 등 특별한 팬 이벤트도 마련된다.

한편 자우림은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과 꾸준한 라이브 활동으로 국내 대표 록밴드의 입지를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일본 공연을 통해 현지 팬들과 또 한 번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