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올해도 기다렸다" 데이브레이크 썸매 개최에 팬심 폭발

이반지 기자
2026-06-23 09:36:23

기사 이미지
"올해도 기다렸다" 데이브레이크 썸매 개최에 팬심 폭발 (사진제공: 미스틱스토리)


밴드 데이브레이크(Daybreak)가 올여름 더욱 강렬해진 브랜드 공연으로 팬들을 만난다.

오는 7월 25일과 26일, 데이브레이크(이원석, 김선일, 김장원, 정유종)는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써머 매드니스 2026: CORE’를 개최한다.

특히 올해 공연은 ‘CORE’를 부제로 내세웠다. 데이브레이크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밴드 사운드와 폭발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를 통해 자신들만의 음악적 정체성과 핵심 가치를 무대 위에 담아낼 예정이다.

공연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의 기대감도 뜨겁다. 팬들은 “올해도 썸매만 기다리고 있었다”, “썸매가 있어야 진정한 여름이다”, “썸매 들입다 부수러 간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공연 개최를 반기고 있다.

데이브레이크는 ‘좋다’, ‘들었다 놨다’, ‘꽃길만 걷게 해줄게’ 등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폭넓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공연에서도 탄탄한 밴드 라이브와 압도적인 에너지로 ‘공연 강자’다운 진가를 발휘하며 관객들과 뜨거운 여름밤을 만들 계획이다.

한편, 데이브레이크의 여름 브랜드 공연 ‘써머 매드니스 2026: CORE’ 티켓은 오늘 23일 오후 8시 선예매가 진행되며, 오는 25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가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이반지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