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오드유스, 첫 팬미팅

송미희 기자
2026-06-22 10:52:57
기사 이미지
오드유스, 첫 팬미팅 (제공: 티오피미디어)


그룹 오드유스(ODD YOUTH)가 첫 단독 팬미팅에서 신곡 무대와 다양한 팬 혜택을 선보이며 특별한 시간을 예고했다.

오드유스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7월 4일 가빈아트홀에서 열리는 첫 단독 팬미팅 ‘THAT’S ODD YOUTH’(댓츠오드유스)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오드유스가 데뷔 후 팬덤 ‘오디즈(ODYz)’와 공식적으로 만나는 첫 단독 오프라인 공연이다. 오후 2시 ‘1st Boarding’과 오후 6시 ‘1st Flight’ 두 회차로 진행되며, 각기 다른 콘셉트로 꾸며져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장 큰 관심을 모으는 것은 신곡 최초 공개 무대다. 오드유스는 현장 관객만을 위해 신곡을 선보이며, 한층 성장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공개한다. 여기에 팬미팅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커버 무대도 준비돼 기대를 더한다.

또한 팬들을 위한 다양한 특전도 마련됐다. 예매 관객에게는 멤버들과 직접 추억을 남길 수 있는 ‘1:1 셀피(Selfie)’ 촬영 기회를 비롯해 비행 콘셉트를 담은 ‘보딩패스(기념 탑승권)’,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는 ‘럭키드로우’ 등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티오피미디어는 “오드유스의 첫 비행을 함께해 주시는 팬분들을 위해 신곡 무대부터 1:1 셀피, 럭키드로우까지 다채롭고 특별한 시간을 준비 중”이라며,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멤버들의 숨겨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드유스의 첫 번째 단독 팬미팅 ‘THAT’S ODD YOUTH’는 현재 티켓링크를 통해 정식 예매가 진행 중이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