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레이 키즈의 월드투어를 스크린으로 담아낸 영화 ‘스트레이 키즈 : 더 도미네이트 익스피리언스’가 바로 오늘 4일 국내 개봉과 함께 무대인사 예매 오픈 소식을 전했다.
개봉을 기념해 오는 8일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을 만날 수 있는 무대인사가 확정돼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무대인사는 영화를 관람하는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로, 스트레이 키즈가 전하는 개봉 소감과 감사 인사를 현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예매 오픈은 4일 오후 5시에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APP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현장매표소 및 티켓판매기 등 현장 예매는 불가하다. 이번 무대인사는 SCREENX, ULTRA 4DX, IMAX 등 특별관 상영과 함께 진행돼, 압도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를 극장에서 직접 체감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전 세계 3천만 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를 기록하며 글로벌 팬덤을 구축한 스트레이 키즈는 월드 투어 ‘dominATE’를 통해 K-POP 각종 최초·최대 기록을 새로 쓰며 또 한 번 정점을 증명했다.
이번 영화는 전석 매진을 기록한 로스앤젤레스 SoFi Stadium 공연을 중심으로, 압도적인 라이브 퍼포먼스와 현장의 열기를 스크린에 고스란히 옮겨 담았다.
영화 ‘스트레이 키즈 : 더 도미네이트 익스피리언스’는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