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츄, 첫 정규 ‘XO, My Cyberlove’ 새 티저 공개

이다미 기자
2026-01-05 11:53:59
기사 이미지
츄, 첫 정규 ‘XO, My Cyberlove’ 새 티저 공개 (제공: ATRP)


츄(CHUU)의 새 앨범을 둘러싼 의문의 장면들이 포착됐다.

5일 소속사 ATRP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츄의 첫 정규 앨범 ‘XO, My Cyberlove’의 새로운 티저 이미지들이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인스타그램을 연상시키는 화면 속 사진들 위에 하트 아이콘이 더해지며, 마치 누군가가 소중한 순간들을 저장해 둔 기록처럼 하나의 화면을 츄의 이미지들로 완성한 감각적인 연출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츄는 자연광 아래에서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스커트, 털 부츠를 믹스 매치하고 니팅 소재의 팔토시와 모자를 더한 스타일링을 하고 있다. 츄는 이전 티저들에서 보여준 사이버 느낌이 연상되는 정제된 무드와 달리, 이번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생동감 넘치고 자유로운 에너지가 전해지며 또 다른 분위기를 완성한다.

특히 함께 공개된 사진들 속에는 니팅 소재의 스타일링과 함께 털실이 소품처럼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인간의 손길로 완성된 듯한 해당 오브제들은 디지털적인 무드와는 대비되는 따뜻한 감성을 더하며, 현실과 비현실이 교차하는 시대 속에서 츄가 전하고자 하는 ‘사이버 러브’에 대한 메시지에 궁금증을 더한다.

더불어 일부 이미지에서는 츄가 직접 땅을 파고 있는 듯한 장면도 포착돼 이 의미심장한 연출이 전체 서사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츄의 첫 정규 앨범 ‘XO, My Cyberlove’는 현실과 가상이 겹쳐지는 시대 속 ‘관계의 변화’를 섬세하게 포착한 앨범으로, 디지털 신호를 통해 이어지는 사랑의 형태를 츄만의 존재감 있는 보컬과 감성으로 해석한 현대적 러브 스토리를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츄의 첫 정규 앨범 ‘XO, My Cyberlove’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앨범을 통해 츄는 자신만의 음악적 세계를 한층 깊이 있게 확장해 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