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TV생생정보’가 생활정보를 담아 즐거움 가득한 이야기로 찾아온다.
‘2TV 생생정보’ 2440회에서는 겨울 바다의 풍경부터 사람 냄새 나는 밥상, 다시 일어선 삶의 이야기가 차분히 그려질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수확의 달인’, ‘할매~ 밥 됩니까?’, ‘독한 인생~ 독하다 독해!’ 등 3개 코너로 꾸며지며, 제철 식재료와 세월이 담긴 손맛, 굴곡진 인생사가 화면을 채울 예정이다.

[수확의 달인] 겨울 바다의 행복, 홍가리비
겨울 바다에서 건져 올린 홍가리비 이야기가 소개될 예정이다. 차가운 바다 위에서 이어지는 작업 현장과 알이 꽉 찬 홍가리비의 모습이 생생하게 담길 예정이다. 오랜 시간 바다를 지켜온 달인의 손길과 제철을 맞은 홍가리비의 풍성한 속살이 화면을 통해 전해질 예정이다.
[할매~ 밥 됩니까?] 안자 할매의 연탄 돼지불고기
전라남도 나주시에서 연탄불로 고기를 굽는 할매의 밥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연탄 위에서 익어가는 돼지불고기와 오래된 식당에 밴 세월의 흔적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건드릴 예정이다. 할매의 손맛과 소박한 한 끼가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데워줄 장면으로 그려질 예정이다.
[독한 인생~ 독하다 독해!] 16억 빚에서 팥죽으로 다시 서다
강원도 춘천시에서 팥죽으로 인생을 다시 써 내려간 사연이 전해질 예정이다. 큰 빚을 안고도 포기하지 않았던 시간과 하루하루 정성을 쌓아 올린 과정이 담담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가마솥에서 끓여낸 팥죽 한 그릇에 담긴 사연과 주인장의 진솔한 이야기가 깊은 울림을 남길 예정이다.

KBS '2TV생생정보'는 다양한 코너들을 통해 맛, 사람, 여행, 일상 속 소소한 팁까지 폭넓은 주제를 다루며 시청자들의 저녁을 더 풍성하게 만들고 있으며, 매일 저녁 안방을 향한 소통의 창구로 활약하고 있다.
KBS '2TV생생정보' 방송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평일) 오후 6시 35분에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따뜻한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다. 각 지역의 독특한 맛집 정보부터 전국 구석구석의 살아 움직이는 현장을 찾아가 생생한 소식을 전하고, 웃음과 감동을 안기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생생정보'는 오늘의 맛집 정보와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시간, 시청자들에게 유익하고 흥미로운 정보를 전하며 하루의 피로를 덜어주는 저녁 시간의 정보 프로그램 자리 잡고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