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변요한♥티파니, 결혼 전제 열애 인정

송미희 기자
2025-12-13 15:15:17
기사 이미지
변요한♥티파니, 결혼 전제 열애 인정 (출처: 변요한 인스타그램)


배우 변요한과 그룹 소녀시대의 티파니가 결혼 전제 열애를 인정했다.

변요한의 소속사 팀호프는 오늘(13일) '두 배우는 현재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오전 변요한과 그룹 소녀시대이자 배우 티파니 영이 내년 가을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는 내용이 전해졌다.

결혼 일정에 대해서는 '아직 구체적으로 확정된 (결혼식) 일정은 없지만, 뜻이 정해지는 순간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리고 싶다는 바람을 두 배우 모두 전해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두 사람의 앞날에 은혜와 사랑이 함께하길 기도하는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티파니도 이날 오후 입장문을 통해 "현재 좋은 마음으로 한 분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세상을 긍정적이고 희망 가득한 시선으로 바라보게 해 주는, 저에게 안정을 주는 사람"이라고 전했다.

또한 "아직은 구체적인 일정이 정해지지 않았지만, 앞으로 중요한 결정이 생기면 무엇보다 팬 여러분께 먼저 직접 전하겠다"고 덧붙였다.

변요한과 티파니는 디즈니+ '삼식이 삼촌'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극 중 변요한은 모두가 잘 먹고 잘 사는 세상을 꿈꾸는 엘리트 청년 김산으로 분했으며, 티파니는 올브라이트 재단의 사업을 이끌며, 한국에서 국가재건사업을 꿈꾸는 김산을 만나 그의 목표에 관심을 갖는 레이첼 정을 연기했다.

이후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서로를 배려하며 만남을 이어온 끝에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2011년 데뷔한 변요한은 영화 '자산어보'(2021), '보이스'(2021)와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2018), '미생'(2014) 등에 출연했다. 소녀시대로 활동하며 가수로 사랑받아온 티파니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2022)과 '삼식이 삼촌'(2024)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 중이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