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TV생생정보’가 생활정보를 담아 즐거움 가득한 이야기로 찾아온다.
‘2TV 생생정보’ 2432회에서는 [생생현장]<유러피안 크리스마스 마켓>, [한국인의 식판]<일터에서 만나는 집밥>,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코미디언 송영길의 수원특례시>, [천태만상 현장 속으로]<도로 위 얌체 주차>, [나나랜드]<오지에서 인생 2막>까지 다양한 현장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생생현장
서울 성북구에서 열렸던 유러피안 크리스마스 마켓의 현장이 다시 한 번 조명될 예정이다. 이국적인 장식과 겨울 분위기가 가득한 공간에서 시민들이 즐겼던 축제의 열기와 풍경이 화면에 담길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감성이 가득한 마켓 곳곳의 모습이 짧았던 축제의 여운을 다시 전할 전망이다.
한국인의 식판
전북 전주시 국립전주박물관과 어린이박물관 일대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식탁이 소개될 예정이다. 하루의 분주함 속에서 마주하는 따뜻한 밥 한 끼가 어떤 위로가 되는지, 일터에서 먹는 집밥 같은 한 상이 주는 의미가 담담하게 전해질 예정이다. 소박하지만 정성이 깃든 식사가 바쁜 일상 속 작은 쉼으로 그려질 전망이다.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코미디언 송영길이 안내하는 수원특례시 여행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수원 장안구와 팔달구 일대의 대표 명소를 따라 성곽과 전통시장, 오래된 간식집과 통닭 골목까지 이어지는 여정이 예고됐다. 역사와 먹거리가 어우러진 수원의 매력을 따라 걷는 시간이 시청자들의 발길을 대신할 예정이다.
천태만상 현장 속으로
부산 연제구 일대에서 벌어지는 도로 위 얌체 주차 문제를 다루는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일상 속에서 반복되는 불법 주차로 인한 시민 불편과 갈등 상황을 짚으며, 현장의 목소리를 중심으로 문제의 실태를 전할 예정이다. 실제 피해 사례와 함께 시민들의 답답한 현실이 화면에 담길 전망이다.
나나랜드
도심을 떠나 오지에서 새로운 삶을 선택한 한 인물의 인생 2막이 소개될 예정이다. 자연 속에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모습과 함께 이전과는 전혀 다른 삶의 결이 담담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사람보다 자연이 더 가까운 곳에서 인생의 방향을 다시 찾은 이야기가 잔잔한 울림을 남길 전망이다.

KBS '2TV생생정보'는 다양한 코너들을 통해 맛, 사람, 여행, 일상 속 소소한 팁까지 폭넓은 주제를 다루며 시청자들의 저녁을 더 풍성하게 만들고 있으며, 매일 저녁 안방을 향한 소통의 창구로 활약하고 있다.
KBS '2TV생생정보' 방송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평일) 오후 6시 35분에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따뜻한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다. 각 지역의 독특한 맛집 정보부터 전국 구석구석의 살아 움직이는 현장을 찾아가 생생한 소식을 전하고, 웃음과 감동을 안기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생생정보'는 오늘의 맛집 정보와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시간, 시청자들에게 유익하고 흥미로운 정보를 전하며 하루의 피로를 덜어주는 저녁 시간의 정보 프로그램 자리 잡고 있다.
정지연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