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여름, 전국을 뜨겁게 달군 포레스텔라의 전국투어 콘서트 ‘2025 포레스텔라 콘서트 THE WAVE’의 감동을 스크린에 담은 콘서트 실황 영화 ‘포레스텔라 : 더 웨이브 인 시네마’가 팬들을 위한 개봉 2주차 특전을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1월 19일 개봉 이후, 관객들은 “더웠던 여름날 지난 콘서트 현장에서 느꼈던 감정들을 다시 한번 되새겨 보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항상 콘서트장에 직접 가서 보던 포레스텔라의 공연을 영상으로 촬영해서 큰 화면과 짱짱한 스피커로 보는 건 또 색다른 재미였습니당”등의 진심 어린 감상평을 전하며 깊은 감동을 공유하고 있다. 특히 군 복무를 마친 고우림이 다시 합류한 첫 ‘완전체 공연 실황’이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여운을 남기고 있다.
더불어 개봉을 기념해 진행되는 개봉주 주말 싱어롱 상영회는 예매 시작과 동시에 영등포, 용산 등 서울 지역 회차들이 빠르게 매진되었고, 이후 추가로 오픈된 회차들까지 모두 매진되는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숲별(공식 팬덤명)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이번 싱어롱 상영회는 열광적인 떼창과 환호가 극장을 물들이며,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개봉주 싱어롱 상영회는 개봉주 주말인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CGV 대구, 서면상상마당, 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에서 진행된다.
이에 힘입어 마련된 2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는 26일부터 12월 2일까지 진행된다. 완전체로 돌아온 포레스텔라 네 멤버의 매력을 담은 ‘한정 포토카드 세트’를 관람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극장에서만 받을 수 있는 특별 굿즈로 더욱 소장가치를 높인다. 이번 포토카드는 스크린 속 포레스텔라와 함께한 감동의 순간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공식 홈페이지 및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레스텔라만의 고품격 보컬과 무대 예술, 그리고 관객과의 교감을 스크린에서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포레스텔라 : 더 웨이브 인 시네마’는 현재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