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생생정보' 맛집 한식 뷔페

정지연 기자
2025-11-14 17:00:02
기사 이미지
KBS 오늘 방송 맛집 '2TV생생정보'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생생정보’가 생활정보를 담아 즐거움 가득한 이야기로 찾아온다.

‘2TV생생정보’ 2414회에서는 가을 정취가 가득한 길, 직장인들의 점심 성지, 스타의 고향 여행기, 시민 영웅의 활약, 그리고 가족의 삶을 품은 산 이야기가 담긴다. ‘생생현장’, ‘한국인의 식판’,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골든타임 히어로’, ‘나나랜드’ 다섯 개의 코너가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기사 이미지
KBS 오늘 방송 맛집 '2TV생생정보' 광명 한식 뷔페, 기사식당 

[생생현장] 단풍 따라 걷는, 가을 남산 길
서울 용산구 일대에서 펼쳐지는 가을 남산 길 걷기 현장이 공개됐다. 남산도서관 옆에 자리한 하늘숲길 입구를 시작으로, 회현역과 충무로역에서 이어지는 상·하행 코스가 소개됐다. 산책로는 노랗고 붉게 물든 단풍으로 가득해 가을의 정취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풍경이 펼쳐졌다. 시민들은 서늘한 바람과 함께 천천히 걸으며, 서울 도심 한가운데서 자연의 여유를 즐기는 시간을 보냈다.

[한국인의 식판] 점심마다 줄 서는 직장인들의 성지는?
경기 광명시에서 직장인 사이에서 ‘점심 성지’로 불리는 한식 뷔페 맛집이 소개됐다. 다양한 반찬이 가득 차려진 식판 한 상은 푸짐함과 실속을 갖춰 많은 직장인이 즐겨 찾고 있었다. 정갈한 집밥 스타일의 메뉴 구성 덕분에 점심시간이 되면 대기 줄이 길게 늘어선다고 전해졌다. 가성비와 든든함을 모두 잡은 점심 한 끼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가수 조항조의 전라남도 고흥군
가수 조항조가 소개하는 전남 고흥군 여행이 펼쳐졌다. 고흥 유자축제가 열렸던 풍양면을 시작으로, 편백 향이 가득한 팔영산의 치유의 숲이 이어졌다. 점암면에 자리한 기사식당 음식 맛집에서는 고흥의 정감 어린 밥상이 등장해 여행의 즐거움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국립청소년우주센터가 소개되며, 고흥이 지닌 자연과 문화, 체험 요소들이 다채롭게 조명됐다.

[골든타임 히어로] 보이스피싱 피해를 막아낸 영웅들
경기 부천시에서 시민이 재치와 침착함으로 보이스피싱 피해를 막아낸 사연이 공개됐다. 한 카페에서 일어난 상황을 눈치챈 시민들이 빠르게 대응해 피해를 사전에 차단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평범한 일상 속에서 깨어 있는 시민 의식이 빛을 발한 순간이 소개돼 따뜻한 응원이 이어졌다.

[나나랜드] 부부를 품어준 고향 산
부부의 인생을 품어준 산을 중심으로 펼쳐진 생활 이야기가 담겼다. 오랜 세월 같은 자리에서 부부의 일상을 지켜온 고향 산은 이들의 삶에 큰 위안과 힘이 되는 존재였다. 자연 속에서 쌓아온 삶의 경험과 추억이 솔직하게 전해지며, 작은 행복을 지켜가는 가족의 모습이 잔잔한 감동을 전했다.

기사 이미지
KBS 오늘 방송 맛집 '2TV생생정보' 광명 한식 뷔페, 기사식당 

KBS '2TV생생정보'는 다양한 코너들을 통해 맛, 사람, 여행, 일상 속 소소한 팁까지 폭넓은 주제를 다루며 시청자들의 저녁을 더 풍성하게 만들고 있으며, 매일 저녁 안방을 향한 소통의 창구로 활약하고 있다.

KBS '2TV생생정보' 방송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평일) 오후 6시 35분에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따뜻한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다. 각 지역의 독특한 맛집 정보부터 전국 구석구석의 살아 움직이는 현장을 찾아가 생생한 소식을 전하고, 웃음과 감동을 안기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생생정보'는 오늘의 맛집 정보와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시간, 시청자들에게 유익하고 흥미로운 정보를 전하며 하루의 피로를 덜어주는 저녁 시간의 정보 프로그램 자리 잡고 있다.

정지연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