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티스트 제시(Jessi)가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과 감정의 스펙트럼을 담은 새 EP로 돌아온다.
제시는 10일 오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EP ‘P.M.S’(PRETTY MOOD SWINGS)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섰다.
하이라이트 메들리에 따르면 이번 EP에는 타이틀곡 ‘Girls Like Me(걸스 라이크 미)’를 비롯해 ‘Brand New Boots(브랜드 뉴 부츠)’, ‘HELL(헬)’, ‘Marry Me(메리 미)’, 그리고 선공개 싱글 ‘Newsflash(뉴스플래시)’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제시는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자신의 진솔한 감정과 생각을 리드미컬하게 풀어냈다.
특히 타이틀곡 ‘Girls Like Me’는 강렬한 힙합 사운드를 기반으로 제시의 개성과 존재감을 한층 더 부각시킨 곡이다. 자유롭고 당당한 메시지를 통해 스스로의 정체성과 ‘언니(UNNI)’라는 브랜드적 상징을 동시에 드러내며, 제시만의 음악적 방향을 확실히 각인시킬 전망이다.
오랜만의 앨범으로 돌아오는 제시는 힙합, 팝, R&B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장르를 통해 한층 성숙하고 넓어진 음악적 세계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제시의 새 EP ‘P.M.S’는 오는 12일 오후 2시(한국 시간) 전 세계 모든 디지털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