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플레이 예능 '자매다방'이 오는 11월 15일(토) 저녁 8시 첫 공개를 앞두고, 첫 번째 호스트로 드라마 '모범택시3' 배우 이제훈, 김의성, 표예진, 장혁진, 배유람의 출연 소식과 함께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쿠팡플레이의 새로운 예능 '자매다방'은 수지·이랑 자매가 수다 한 스푼, 낭만 두 스푼을 더해 최고의 스타 손님들과 함께 즐기는 다방 토크쇼 다. '자매다방'은 5대째 이어져 온 빈티지한 다방을 배경으로, 매회 다양한 스타 손님들과 함께하는 수지, 이랑 자매의 유쾌한 티타임은 세대와 장르를 초월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의를 실현하던 ‘무지개 운수’ 5인방이 이번엔 엘레강스한 다방으로 자리를 옮겨, 그 어느 때보다 자유롭고 유쾌한 티타임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질 전망이다. 공개된 인사 영상 속 배우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오직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는 '자매다방'의 첫 공개 소식을 전했다.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섯 배우의 솔직한 입담부터, 수지, 이랑 자매의 거침없는 다방 토크가 만나 어떤 ‘대환장 다방 케미’를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은다.
쿠팡플레이 예능 '자매다방'은 11월 15일(토) 저녁 8시 첫 공개되며, 매주 토요일 오직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쿠팡 와우회원은 물론 일반회원 누구나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