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라이브 가창으로 신곡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영상 속 연준은 녹음실에서 편안하게 음악에 몰두한다. 가장 먼저 선보인 ‘Forever’에서는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돋보인다. 이 곡은 간결한 리듬과 감각적인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어우러진 힙합(Hip hop) 장르다. ‘Let Me Tell You (feat. Daniela of KATSEYE)’에서는 감미로운 음색으로 듣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2000년대 감성의 신스 리드(Synth lead) 리듬이 매력적인 알앤비(R&B) 음악이다. 글로벌 걸그룹 KATSEYE 다니엘라가 피처링을 맡았다. 마지막으로 가창한 ‘Do It’은 재즈풍 악기 요소가 가미된 올드스쿨 힙합(Old school hip hop) 곡이다. 드럼과 베이스 사운드가 빈티지하면서도 생동감 있는 매력을 전한다.
연준은 개인 SNS를 주요 소통 창구로 활용해 신보의 주요 콘텐츠를 직접 공개하고 있다. 자신의 음악과 퍼포먼스가 완성되는 과정을 전 세계 모아(MOA.팬덤명)와 공유해 신보를 향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는 중이다.
‘Talk to You’는 나를 향한 너의 강한 끌림과 그 속에서 피어나는 긴장감을 노래한다.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하드 록 장르로 생동감 넘치는 드럼 사운드 위 연준의 거친 가창이 어우러진다. 연준은 이 곡의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을 입히며 ‘연준 코어’를 완성했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