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의 첫 번째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의 뜨거운 현장을 담아낸 영화 ‘j-hope Tour HOPE ON THE STAGE THE MOVIE’가 IMAX 예고편을 공개했다.
독보적인 스타일의 춤과 음악, 무대로 빛난 제이홉의 첫 솔로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j-hope Tour ‘HOPE ON THE STAGE’ FINAL’의 열기와 환희 그리고 무대 뒤 진솔한 순간들까지 담아낸 영화 ‘j-hope Tour HOPE ON THE STAGE THE MOVIE’가 IMAX 예고편을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사랑합니다 아미 여러분들, 잊지 않을게요. 이곳이 저의 Safety Zone이니까요. Thank you ARMY and BTS”라는 제이홉의 마지막 인사로 마무리되는 IMAX 예고편은, 월드투어의 감동적인 피날레를 극장에서 다시 만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뜨겁게 울린다. 초대형 스크린을 가득 채우는 웅장한 사운드와 생생한 현장감은 오직 IMAX에서만 느낄 수 있는 ‘HOPE ON THE STAGE’의 순간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영화 ‘j-hope Tour HOPE ON THE STAGE THE MOVIE’은 오는 11월 12일 한국 CGV 단독 개봉을 시작으로 전세계 극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일본에서는 11월 28일 개봉한다. 영화 예매와 극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글로벌은 웹사이트인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