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ZY는 11월 10일 새 미니 앨범 ‘TUNNEL VISION’(터널 비전)과 동명 타이틀곡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에 앞서 트레일러, 트랙리스트, 프로모션 스케줄러, 콘셉트 포토 등 풍성한 티징을 전개하고 있는 가운데 27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신보 ‘TUNNEL VISION’의 MIX-TRACK(믹스-트랙) 영상을 게재하고 새 작품을 향한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ITZY는 올해 6월 발매한 앨범 ‘Girls Will Be Girls’(걸스 윌 비 걸스) 이후 약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들의 새 미니 앨범 ‘TUNNEL VISION’에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Focus’(포커스), ‘DYT’(디와이티), ‘Flicker’(플리커), ‘Nocturne’(녹턴), ‘8-BIT HEART’(에잇 비트 하트)까지 총 6곡이 실린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극한의 몰입도를 지닌 신보와 타이틀곡을 통해 ‘K팝 대표 퍼포먼스 퀸’의 귀환을 알릴 전망이다.
한편 ITZY의 새 미니 앨범 ‘TUNNEL VISION’은 11월 10일(월)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발매 당일 오후 5시에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고 컴백을 기념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