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 고전의 반열에 오를 거장 기예르모 델토로의 ‘프랑켄슈타인’이 22일 드디어 오늘 극장 개봉한 가운데, 개봉 1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과 ‘기예르모 델토로의 피노키오’로 아카데미 3회 수상에 빛나는 기예르모 델토로 감독이 출간된 지 200여 년이 흐른 메리 셸리의 고딕 호러 ‘프랑켄슈타인’을 새롭게 재해석해 스크린으로 옮겼다. 이번 넷플릭스 영화 ‘프랑켄슈타인’에서 기예르모 델토로는 생명과 죽음이라는 원작의 주제를 바탕으로 인간의 본질, 사랑에 대한 갈망, 이해받기를 원하는 마음은 무엇인지에 대한 장대한 드라마를 그려냈다.
이와 함께, 오스카 아이작, 제이컵 엘로디, 미아 고스, 크리스토프 발츠를 포함한 할리우드 스타 배우들이 총출동한 넷플릭스 영화 ‘프랑켄슈타인’은 토론토국제영화제, 부산국제영화제, BFI 런던영화제 등 하반기 주요 해외 영화제에 연이어 초청되며 전 세계가 주목하는 화제작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처럼 올 하반기 단연 최고의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한 넷플릭스 영화 ‘프랑켄슈타인’이 22일 드디어 오늘 극장 개봉할 뿐만 아니라, 관객들의 만족감을 높여줄 수 현장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봉 1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는 ‘프랑켄슈타인’ 관람 당일 티켓을 인증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북미 티저 포스터(A3, 크리에이터 Ver.)’를 선착순 증정하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 일반극장(라이카시네마, 아트나인, 아트하우스 모모, KU시네마테크, KT&G 상상마당 시네마, 씨네큐브 광화문, 영화의전당, 모퉁이 극장) 에서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공식 홈페이지, 앱, 혹은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