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방송 투데이'가 우리 주변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생방송 투데이’가 가을 정취 가득한 문경으로 떠난다. 이번 방송에서는 ‘리뷰 믿고 한 입’ 코너를 통해 문경의 맛과 멋을 담은 세 곳의 맛집을 찾아간다. 산이 품은 향토 음식부터 지역 특산품으로 만든 디저트까지, 문경의 진한 풍미를 전할 예정이다.

리뷰 믿고 한 입 - 문경의 3味를 찾아서 편
경북 문경시의 산속 한 식당은 깊은 산골의 정취와 함께 담백한 산채요리를 선보인다. 나물 향이 가득한 산채비빔밥은 고소한 참기름 향과 어우러져 입맛을 돋웠다. 이어 문경읍의 한 한식당에서는 푸짐한 한정식 상차림이 눈길을 끌었다. 정성스럽게 끓여낸 된장찌개와 직접 담근 장아찌, 구수한 제육볶음이 어우러져 투박하지만 진한 시골 밥상의 맛을 느끼게 했다. 마지막으로 문경의 대표 디저트 맛집에서는 사과로 만든 달콤한 빵이 등장했다. 부드러운 식감의 사과빵은 문경사과의 향긋함과 함께 지역을 대표하는 새로운 간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생방송 투데이’는 오늘 하루 있었던 일들과 사람 사는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놓치기 쉬운 순간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되새기게 만들며, 국민과 가장 가까운 시간, 가장 가까운 이야기로 채워가는 SBS 대표 저녁 정보 프로그램이다. 전국 곳곳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사고부터 따뜻한 감동을 안기는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맛집과 음식 정보까지, 시청자들의 일상과 가장 가까운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다.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시간은 평일 오후 6시 50분으로 시청자들의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다.
정지연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