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생방송투데이' 오늘 맛집…삼겹살, 샤브샤브

정지연 기자
2025-10-21 17:00:02
기사 이미지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SBS 

'생방송 투데이'가 우리 주변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생방송 투데이’가 일상 속 숨은 맛과 정취를 찾아 시청자들의 미각을 자극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오픈런(RUN)’과 ‘대식가’ 코너를 통해 숲속의 삼겹살 맛집과 풍성한 버섯 샤브샤브 한 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 이미지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숲속 삼겹살, 버섯 샤브샤브, 메밀막국수 SBS 

오픈런(RUN) - 숲속에 숨겨진 삼겹살 맛집 편

경기 남양주시의 삼겹살 맛집은 자연 속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졌다. 울창한 숲속에 자리한 이곳은 두툼하게 썬 삼겹살을 숯불에 구워 고소한 풍미와 육즙이 조화를 이루었다. 입안 가득 퍼지는 풍부한 맛과 함께, 자연의 정취를 느끼며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선한 채소와 직접 담근 장아찌, 된장찌개까지 더해져 완벽한 한 끼를 완성했다.

대식가 - 8종 버섯 만찬 샤브샤브 편

서울 마포구의 샤브샤브 맛집에서는 향긋한 버섯 향이 가득한 만찬이 펼쳐진다. 표고, 느타리, 양송이 등 8가지 신선한 버섯이 얇게 썬 소고기와 함께 어우러져 깊은 국물 맛을 냈다. 담백하면서도 진한 육수는 식감 좋은 버섯의 감칠맛을 살려주었고, 메밀막국수와 함께 마무리하면 속이 편안한 한 끼가 된다.

기사 이미지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숲속 삼겹살, 버섯 샤부샤부, 메밀막국수 SBS 

‘생방송 투데이’는 오늘 하루 있었던 일들과 사람 사는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놓치기 쉬운 순간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되새기게 만들며, 국민과 가장 가까운 시간, 가장 가까운 이야기로 채워가는 SBS 대표 저녁 정보 프로그램이다. 전국 곳곳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사고부터 따뜻한 감동을 안기는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맛집과 음식 정보까지, 시청자들의 일상과 가장 가까운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다.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시간은 평일 오후 6시 50분으로 시청자들의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다.

정지연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